• 유관기관/입주사소식

    [입주사] 구리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최초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증 획득 ‘헬프로(대표 김재성)’

    작성자 정보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0a3e6798b73de963f1c69d8adca9b53b_1681458642_4409.jpg
     

    구리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최초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증 획득 헬프로(대표 김재성)’

      

    구리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이자 운동용 건강식품제조업체 헬프로(대표 김재성)가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증을 획득하였다.

     

    최근 기술 혁신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필수적인 요소이기 때문에 연구개발전담부서의 중요성이 증가하면서 많은 기업들이 연구개발전담부서를 강화하고 있다.

     

    연구개발전담부서는 기업이나 조직에서 새로운 제품이나 기술을 개발하고 연구하는 부서이다. 이 부서에서는 연구와 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인력과 장비, 자금 등을 총괄적으로 관리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나 기술을 발굴하고 이를 실제 제품이나 서비스로 만들어 내는데 주력하며.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산업 발전을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한편 헬프로 김재성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좋은 제품을 연구하고 지속적으로 자체 개발하여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도움되는 건강제품들을 만들겠다. 라고 하였으며, 이어 헬프로가 국내 시장 뿐만 해외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브랜드 파워와 기술력 또한 갖추겠다는 포부 또한 밝혔다.

     

    구리시 청년창업지원센터는 2018년 개소 이후,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구체적 사업화 계획이 있는 예비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고 기술집약 또는 지식서비스 분야에서 창업 5년 이내인 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육성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입주안내/기업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