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분류 기타

    [문화] [센터 입주기업 '연향'] 2024 YOUNHA Birthday Cafe 스물이 스물에게

    작성자 정보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e1a84e3733a8f55d626b0b8f1d27192_1712913043_1188.jpg


    일시 : 2024년 4월 26일 ~ 4.29일 12:00 ~ 20:00

    장소 : 구리시 청년내일센터 4층 코워킹스페이스


    가수 윤하의 생일 및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윤하의 팬들과 조향브랜드 연향에서 윤하 팬분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와 후원을 위한 굿즈들을 기획하였습니다.



    [색칠체험]

    미술강사님으로 활동하고 있는 팬이 미리 그린 도안 위에 색연필을 가지고 색칠하는 체험입니다. 다양한 도안을 준비하였습니다. 


    [무알콜 칵테일바]

    윤하님의 노래  파란빛 레몬과 I believe 을 주제로 재해석한 무알콜 칵테일 바입니다. 

    첫 잔은 웰컴드링크로 제공되며, 이후 기부금 1,000원에 한잔으로 제공됩니다.


    [윤하 전시회]

    역대 국내 콘서트에 대한 디스코그래피 + 콘서트 세트리스트 & 포스터를 전시해 놓을 예정입니다. 윤하 20년의 발자취를 함께 따라가보실까요?


    [윤하 향수 공방]

    조향사로 활동하고 있는 윤하팬과 함께, 내 최애 윤하곡을 나만의 향으로 만들어보는 체험입니다.

    정해진 곡이 아닌, 만들고 싶은 곡을 향으로 함께 만드는 체험입니다.


    운영비를 제외한 판매 수익은 전액 스무 살 혹은 스무살을 앞둔 지원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자립지원금 및 교육비를 고윤하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입니다.


    =====================================================================================================================================


    센터 입주기업인 "연향"에서 운영하는 행사이며, 센터와는 무관한 행사임을 안내드립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센터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