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분류 기타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위탁 운영 구리시 청년창업지원센터 경기도 우수청년공간 선정

    작성자 정보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산학협력단 위탁 운영

    구리시 청년창업지원센터 경기도 우수청년공간 선정

    경기도에서 구리시 청년창업지원센터 등 7개소를 2022년 우수청년공간으로 선정 -

     

     

     

    사진
     

    산학협력단(단장:박철환)이 위탁운영하고 있는 구리시 청년창업지원센터가경기도와 경기복지재단이 주관하는 2022년 경기청년공간 활성화 사업의 우수청년공간으로 선정되었다.

     

    경기도는 청년들을 위한 취·창업 상담문화행사 등 복합공간인 시·군 경기청년공간을 대상으로 우수청년공간 선정 공모전을 진행하였고공모전에 신청한 15개 공간을 대상으로 현장 평가와 이용자 설문조사우수 프로그램 발표선정심의위원회 의결 등을 거쳐 7곳을 최종 선정했다.

     

    우수공간으로 선정된 구리시 청년창업지원센터는 프로그램 운영홍보비로 3,000만원을 지급받게 된다.

     

    구리시 청년창업지원센터 장수웅 센터장은 세밀한 지역 및 대외환경 분석을 기반으로 실효성 있는 성장 단계별 지역 청년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 및 일자리 성과를 지속적으로 창출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박철환 단장은 구리시 청년창업지원센터는 대학과 지역사회의 바람직한 공유·협업 모델의 사례를 보여주고 있고이번 경기도 우수 청년공간 선정을 토대로 광운대학교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지속가능한 상생 생태계 구축에 더욱 앞장서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구리시 청년창업지원센터는 지역 청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함으로 각 지원 사업에 청년 니즈를 반영하고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질적 고도화 및 문제점을 개선하는 등 지역의 청년 활동 코어 공간으로 도약하기 위해 주도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센터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