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분류 센터공지사항

    [모집] 사진찍고 돈도 버는 사진 촬영 및 상세페이지 제작 교육(포토아카데미)

    작성자 정보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신청방법 및 대상

    • 신청기간

              2023.11.01(수)  ~ 2023.11.10(금) 17:00까지(각 교육 전일)

    • 신청방법

              온라인 접수    (https://forms.gle/Nk82N59cihKeMYNd7)

    • 신청대상  

              만19세 ~ 만39세 미만 청년 15명

    •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구리시 청년내일센터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안내

    • 운영일정

      1. 사진 촬영 교육 : 11월11일~12일, 14:00~16:00

    •  1. 사진 기본 이론 

      0) 호박에 줄긋기, 수제비로 칼국수 만들기?

      - 잘 된 기획과 준비된 환경과 부드러운 진행, 조직화된 결과물의 중요성

      1) 조리개수치/셔터스피드/감도의 상관관계

      - 피사계심도를 중심에 놓았을 때

      - 셔터스피드를 중심에 놓았을 때

      2) 자동/반자동 노출과 측광모드, 노출보정

      - 왜 생각보다 어둡거나 밝게 나오는가

      - A/S/P/M 모드의 이용

      - 측광모드

      - 노출보정

      3) 앵글과 화각의 상관관계

      - 카메라 앵글 (낮은 / 중간의 / 높은)

      - 화각 (넓은 / 좁은)

      - 초점거리 (/ 짧은)

      - 앵글과 화각과 초점거리의 조합

       

      (중간 휴식)

       

      2. 실전에 앞서 알아두기

      1) 제품과 인물, 피사체에 따른 설정의 변화

      - 피사계 심도와 묘사의 변화와 상관관계

      - 화각 + 앵글 + 초점거리 + 노출값

      2) 빛의 성질과 이용

      - 광원의 이해

      - 자연광 vs 인공광원(순간광과 지속광)

      - 빛의 경도와 디퓨징

      - 하이라이트와 쉐도우

      - 반사보기와 잡기

      - 광원 + 화각 + 앵글 + 초점거리 + 노출값 = 뉘앙스의 변화

       

      3. 촬영 실전에서 알아둘 것 

      - 브랜드 정체성과 이미지(사진/영상)의 정체성

      - 사전조사의 중요성

      - 촬영 계획하기

      - 소품과 장소의 중요성

      - 환경 이용/조성하고 지배하기

      - 촬영 데이터를 보관하고 관리하기

       


    •     2. 상세페이지 작성교육 : 11월11일~12일, 16:00~18:00

    •   

      1. 브랜드를 만드는 상세페이지 준비 단계 - 컨셉 및 키워드

      1) 상세페이지 제작을 위한 키워드 셋팅

      2) 상세페이지 기획 전 준비 단계

      3) 팔리는 상세페이지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2. 브랜드를 만드는 상세페이지 기획

      - 인스타(페이스북) , 네이버 블로그 채널별 상세페이지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사진 및 영상 콘텐츠

      AI 와 함게 하는 상세페이지 기획 제작 법 실습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센터소식